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취

첫 모루인형 만들기

by 에둥 2024. 7. 15.
728x90

취취 친구들을 만나기 전 날, 

내가 모루인형을 만들자고 한 만큼 준비를 해가야 겠다 싶어서

재료는 이미 주문을 해서 다 준비가 된 상태지만, 

만들다가 시행착오를 겪으면 안될 것 같았다!!

그래서 미리 만들어 보기로 했다. 

 

나의 첫 모루인형 작품ㅎ.ㅎ

생각보다 만들기가 어렵진 않았다ㅋ

잘만든 건 아니지만, 뭐 삐뚤빼뚤 한대로 귀여운 맛도 있는 거니까ㅋㅋ

우리집 말티즈를 생각하면서 만들었는데 어때 @-@ 좀 귀여운가ㅏ

 

유튜브 영상을 보고 따라 만들어서 완성했다.

내가 보고 따라한 영상 >> https://youtu.be/Se0dYyTu3QA?si=m0j_Iagq3lyoBSaZ 

 

다른 것도 여러 개 봤는데, 크게 틀은 비슷하고, 조금씩만 달랐다. 

이 분이 짱짱하게 만드는 것 같기도 하고 영상도 따라하기 쉬워서 이 영상을 보고 만들었다

 

근데, 처음에 무엇을 잘못했던 건지 모루모양을 ㄷ 잡고 난뒤에 눈을 붙여야 하는데 눈이 들어갈 공간이 없었다. 

그래서 진짜 힘들게 낑겨 넣었음.

 

나중에는 다른 영상도 보고 비교하면서 조금 알아갔는데

내가 얼굴 앞판과 뒤판이 바껴서 눈알이 잘 안들어갔던 것 같다. 

중간중간 눈알과 코를 붙여보면서 만드시길!

 

그리고, 모루실 길이 조절하는 것도 나름 익숙해짐ㅋㅋ

 

 

내가 봤던 영상을 취취칭구들에게도 보여주며 같이 만들어가는 고ㅏ정~

 

친구는 토끼도 만들던데 넘나 귀여웠다>"<

 

그리고 완성작

 

헤헤 이름도 지어줬따. 왼쪽부터 취카, 취끼, 취꼬ㅋㅋㅋ

우리는 취취들이니까ㅋㅋ

내껀 꼬순내 날 것 같은 곰돌이라 취꼬*_*

 

다들 너무 귀엽다고, 재밌다고, 생각보다 쉽다고 해줘서 너무 뿌듯했당ㅎㅎㅎ

너무 귀엽고 행복해서 만족스러웠던 시간♥

 

나가서 눈코 제대로 붙이고 한샷 더!

우리 취꼬 단독샷 한장 더!

탁트여서 시원한 경복궁 너무 조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