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월드컵컨벤션, 계약서 수령 2회차 재방문

by 에둥 2024. 6. 30.
728x90

 

월드컵컨벤션 투어 당시에 바로 결정하지 않고, 집에가서 고민한 뒤, 전화로 계약 의사를 알렸다. 

그래서 계약서 내용은 메일로 받고, 실물 계약서 서명과 수령은 한달 뒤에 방문하라고 안내 받았다. 

그치만, 한달 뒤에 연락이 없었고, 나도 귀찮아서 연락하지 않고 있었다. 

그래서 뒤늦게 방문.ㅋ

 

재방문 했더니, 첫 방문보다 꽃이 아주 가득해 있었다. 

여쭤보니 더 예쁘게 바꾸려고 여러 생화 장식을 3주간 시도해보고 계신다고 하셨다. 

 

이 생화장식은 시도중인 거라 앞으로 못볼지도 모르지만.. 기록용!

임페리얼볼룸홀

 

그랜드볼룸홀

 

꽃 풍성해지고 너무 예뻐졌다.

 

하지만 꽃향기가 없어져서 여쭤봤더니 아무래도 초를 켜서 향기를 다 잡아먹는 것 같다고 하셨다. 

임페리얼볼룸홀은 초를 안켜도 되니 생화향이 가득 났으면 좋겠어서 아쉽다고 말씀드렸더니 둘 다 살릴수 있게 고민해보신다규...

 

그리고, 우리는 첫 식이라 만약에 초를 켜는 장식으로 결정되면, 조금 늦게 켜달라고 부탁할 순 있다고 하셨다. 

제발! 생화향! 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 식 1년가까이 남았는데, 그때까지 이렇게 신경써주시면 바랄 게 없습니다!!🙏

 

그리고, 임페리얼볼룸홀에서 또 결혼식 구경을 했는데, 정말 뒤에서 서서봐도 사람 많아도 식 잘보이는 거 너무 시원하고 또 한번 맘에 들었다. 계약 잘한듯. 너무 칭찬해. 

 

이번에는 대중교통 길을 확인하기 위해 버스로 가서 지하철로 돌아왔다

버스는 컨벤션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걷는 시간 짧고 편했다. 

 

내려서 가는 길에 주차장 지나쳐 갔는데, 두 홀 모두 식 있었음에도 주차장 자리 널널하게 남아있었다. 

 

돌아갈 때 지하철역까지는 도보 시간이 꽤 길었다. 

하지만, 좁고 사람 북적북적한 길은 아니었고, 중간중간 길 안내가 잘 되어있었다. 

 

남은 1년 무탈하게 잘 지나가자!

 

2024.06.03 - [결혼준비] - 아이웨딩으로 월드컵컨벤션 투어/방문상담 후기 (계약O)

 

 

728x90